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외식업계, 늘어난 혼밥족 저격…‘1인용 메뉴’ 강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로 언택트, 혼밥 등이 사회적인 트렌드로 대두되며 외식업계가 '1인용 메뉴'를 강화하고 나섰다. 16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피자헛은 ‘우리 동네 맛있는 아지트’의 느낌을 살린 FCD 매장을 통해, 기존 피자헛 메뉴뿐만 아니라 FCD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1인용 피자 등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피자뿐만 아니라 치킨도 혼자 간편하게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1인용 치킨 라인업도 강화했다. FCD 매장 전용 신제품인 ‘고메 치킨스테이크’, ??..

      산업·IT2020-10-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혼밥 메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혼밥 메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